광주·전남 지역사회 유아교육의
인적·물적 자원을 With you.

유아교육 소식

참여마당 유아교육 소식
389번 게시글
김영옥 전남대학교 명예교수 ▶ <대답을 기다리자> 개정판 출간 ▶양서원(2022. 1. 5)
작성일 : 2022-02-13     조회 : 252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광주전남 유아교육인 여러분!

 

안녕하십니까?

김영옥 전남대학교 명예교수님의 저서 <대답을 기다리자> 개정판(양서원, 2022. 1. 5)이 출간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.

김영옥 교수님의 저서 <대답을 기다리자>는 부모와 교사, 예비유아교사들로 하여금 유아들을 스스로 생각하고 탐구하는 아이로 키우는 육아법에 대해 다양한 상황에서 적절한 교육방법 및 효과적인 접근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해 놓았습니다. 

<대답을 기다리자>는 김영옥 교수님의 35년 이상, 유아교육 학문에 몸 담았던 유아교육 전문가로서 연구 및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통찰력있는 노하우가 책의 행간에 녹아내려져 있어 유아를 둔 부모, 유치원 및 어린이집 교사, 예비유아교사들에게 상당한 흥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. 더구나 <대답을 기다리자> 초판이 출간된 지 수십년이 지났지만 계속해서 폭넓은 독자층이 계속 유지 및 형성되어 개정판을 출간 한 것은 의미있는 성과라 할 것입니다. 

<대답을 기다리자>는 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되는 인성 및 인재상과 부합하는 유익한 유아교육 접근방법이 업그레이드 되어 현시대의 흐름에도 부합하고 미래에도 요구되는 내용이 수록된 명저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광주전남 유아교육인들에게 유아교육 명저 <대답을 기다리자> 개정판을 독서해 주실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.

 

 

 
  

 

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
389번 게시글의 이전글, 다음글
이전글 <대한민국의 미래 유아교육보육 체제 이대로 괜찮은가?> 육아정책연구소 토론회 개최(첨부파일 참조 바람)
다음글 임연자 이사님 전주기전대학 교수 임용 / 박신연 이사님 광주빛그린직장어린이집 원장 임용/고금순 이사님 라온유치원 발령(2022)

Top이동